티스토리 뷰

손흥민 군대짤이 연일 화제입니다. 이번 아시안컵 금메달로 인해서 군대는 면제되었지만, 그 전에 상황들이 너무 웃기죠. 특히 절묘하게 손흥민 군대 짤이 만들어지면서 네티즌들에게 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금메달로 군대 면제되어도 평생 따라다닐 듯한 손흥민 군대짤.. 지금부터 한번 같이 보시죠..ㅋㅋ


손흥민 군대짤행보관이 생각나는 손흥민 군대짤..


최고의 손흥민 군대짤로

평가 받는 이 사진..

절묘하게 합성을 했네요...




왠지 행보관 분위기가 물씬..

군복도 상당히 잘 어울리는데요? ㅋㅋ

손흥민 군대짤 최고의 사진입니다.


손흥민 수류탄수류탄 투척준비!


손흥민의 라커룸 모습에서 나온 행동을

절묘하게 수류탄 포즈와 일치시켰네요.

무릎 압궆이 자세가

정확한 수류탄 투척자세..


손흥민 흥성!흥성! 손흥민 상무입대?


흥성!! 손흥민 군대짤은

대부분 네티즌들의 합성으로

이루어집니다.



아마 차두리 사진에서

손흥민 얼굴과 합성한 듯 합니다.

이제는 손흥민 선수도

군대짤을 웃으면서 볼수 있겠죠?


손흥민 군대짤이제 가자.. 군대로..


손흥민 군대짤 또 다른 사진

입영으로 끌고가는 모습이에요..ㅋㅋ

어떤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



손흥민 군대짤군대가기 싫어요


실제 상황에서 나온 모습인데

군대짤로 탄생한 사진들입니다.

군대가기 싫어하는 손흥믄 군대짤..


손흥민 화생방손흥민도 화생방은 못피한다..


화생방 체험 중인

손흥민 군대짤 

군대하면 화생방이죠.

화생방은 끔찍합니다.



금메달 면제라도 훈련소 입소해서

훈련은 받아야하는데 이때

화생방 훈련은 받습니다..

화생방 훈련은 못피하겠군요..


손흥민 군대짤조교의 디테일이 웃음포인트


훈련소로 끌고 가는 조교들..

손흥민 군대짤로 최근에 나온 사진입니다.

저는 옆에 조교모랑 전투화가

너무 웃겨요.. 이런 디테일이라니 ㅋㅋ


손흥민 입대손흥민의 병장놀이?


입대 예정인 손흥민이

병장놀이를 하고 있는 모습..

요것도 손흥민 군대짤로 돌아다니네요 ㅋㅋ



손흥민 군대짤선임에게 갈굼받는 손흥민


마지막 손흥민 군대짤입니다.

유명한 사진이죠. 선임이 후임갈구는 장면

손흥민의 얼굴과 합성하여

만든 손흥민 군대짤입니다.. ㅋㅋ


손흥민 아시안컵 우승!토트넘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축하해 SON!

이제 손흥민 선수는 아시안컵 금메달로인해서

군대를 면제 확정 받았습니다!

손흥민의 몸값은 솟구치겠죠?

손흥민 선수 아시안컵 금메달과 군대면제

모두 축하드립니다 :)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