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이 좋다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큰 이슈가 된 배우 정호근씨. 그는 신내림을 받아 무당으로도 일을 하고 있는데요. 최근 방송출연이 늘어나자 정호근씨의 신당 위치에 대해 궁금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신당이 의정부에 위치하고 있다고는 하는데 지금부터 정호근씨에 대한 정보와 의정부어디에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이 좋다 정호근씨
사람이 좋다 정호근씨

정호근씨의 신당위치는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732-2 송산중앙프라자 805호입니다. 

전화번호는 "031-853-8728"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호근씨 신당가실 때 주의하실 점이 하나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도 말했던 점인데요. 두사람을 한공간에서 같이 점을 절대로 보지 않는다고 합니다. 점을 보면 비밀을 아무래도 폭로하게 되는데 그렇다면 옆에 있는 사람이 아무래도 신경이 쓰이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신내림받은 정호근씨
라디오스타 정호근씨

정호근씨 신당위치가 의정부인걸 알았으니 이제는 가격이 얼마정도 인지 궁금하시죠? 

정호근씨가 있는 신당 가격은 10만원 선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10만원이라는 가격이 비싼편이라고 합니다. 저두 점은안봐서 모르겠지만..

보통 5만원정도하는 곳이 있다고도 하네요.

 

이상으로 오늘은 사람이 좋다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정호근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한번 갔다와보고 싶습니다.. 물론 저는 종교를 믿지 않고 귀신도 없다고 믿습니다만 궁금하잖아요 ㅎㅎ 하지만 두당 10만원이라는 가격은 좀 많이 부담이 되네요.

 

한 때 무당에 빠져살던 장동민씨

너무 신당에 빠지지 마시고 재미로만 보시길 바랍니다. 정호근씨와 같이 출연한 장동민씨도 신당에 1년정도 빠져서 정신못차렸다고 하는데요. 개인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맞힐 확률은 50대50이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만약에 때려맞춘다면 점보는 사람입장에서는 굉장히 신기하겠죠? 이상으로 오늘 블로그 마치겠습니다!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