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년 최고의 스타 중 하나는 누가 뭐래도 송가인!

그러다보니 송가인에 대한 궁금증은 증폭될 수밖에 없죠.

오늘은 송가인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송가인 성형의혹입니다.

송가인은 과거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성형설에 대해 고백했습니다.

평소 송가인은 볼살이 있는 복스러운 얼굴인데요

 

 

성형에 대해서, 특히 보톡스 이야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이에 송가인은 보톡스 및 성형설에 대해서

굉장히 억울하다고 하였습니다.

 

 

"보톡스를 맞았다. 뭘 넣었다"하는데

억울하다. 저는 엄마와 똑같이 생겼다.

성형 수술 안했다 라면서 자신에게 있던

성형설에 대해 극구 부인하였습니다.

 

하지만 미스트롯 출연전에는 성형에 대한

고민이 있었다고 합니다. 얼굴에 살이 많고

복코여서 이를 고치고자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작진의 만류로 성형수술은 하지 않았다고해요.

 

 

송가인의 엄마 송순단은 무속인입니다.

국가지정 무형문화재로도 선정이 되기도 했는데요

이런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 중학교 2학년때 판소리를

시작하기도 했다고 해요!

 

 

확실히 송가인 엄마와 현재의 송가인을 비교해보니

상당히 비슷하네요.. 성형설은 아닌걸로..

 

 

송가인의 팬카페는 어게인이라는 공식팬카페가 있습니다.

약 5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송가인 공식팬카페로

기부활동 등도 활발히 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송가인 팬클럽층의 연령대가 높기 때문에

기부 봉사활동 활동이 조금더 타카페보다

높다고 판단되네요!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