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어혼자공부하기


영어혼자 공부하기 위해서 저도 다양한 방법을 찾아보는 사람 중 1인입니다.. ㅠㅠ

혼자 책보고 공부도 많이 했지만 도저히 늘지가 않더라구요

특히 회화 부분은 거의 배우는게 없다 싶을정도였는데요

제가 최근에 영어혼자공부하기 좋은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ㅎㅎ


영어혼자공부하기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영어를 혼자공부하기에 좀더 효율적으로 가능한데요!

바로 민병철유폰을 이용하는 겁니다.

이게 뭐냐면 외국인이랑 실시간 통화를 할 수 있게 해주는거에요!

스마트폰을 통해서 외국인이랑 전화나 영상통화를 통해서 일상대화를 해보는거죠


영어혼자공부하기

이게 영어 혼자공부하기에는 정말 좋습니다

저도 굉장히 소심한편인데 생각보다 불편한것도 없고 

그냥 저도 영어공부하기 위해서 하는것일뿐이니깐요!

특히 좋은점은 제가 원할때 언제든지 회화가 가능하다는 것

외국인 친구를 소개 받는 느낌이랄까?

기존의 영어 혼자공부하는 것보다는 효율이 비교가 안되게 좋습니다.

일단 자신감이 뿜뿜 UP, UP!



영상을 보는 것처럼 자신이 원할때 외국인 강사와 회화 대화가 가능해요

외국인과 대화는 영어혼자공부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

혼자 책본다고 영어실력 잘 안늘더라구요..ㅠㅠ

그런데 외국인과 영어를 공부하니...

굿굿 영어 혼자공부하기에 있어 민병철유폰이 좋은 또다른이유는

혼자 공부하다 모르는거 물어봐도 되요!! ㅎㅎ


영어혼자공부하기


제개인적인 경험인데 영어혼자공부하다가 잘 모르는거 있으면

회화하는척하면서 물어봐도 됩니다.

현재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다고 하니깐 관심있으신분은 꼭 한번 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아래에 링크주소 남겨드릴테니 관심있다면 영어공부 시작해보세요~

▽▽무료체험으로 외국인과 영어 공부하러가기!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