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썰전에 출연중인 노회찬에게 드디어 사건이 터졌습니다. 그렇게 드루킹 특검을 반대하더니 그 이유가 있었군요? 드루킹과 다른 관계자가 노회찬에게 4600만원 가량 돈을 건냈다는 말을 특검에게 전했고 어제 특검 또한 노회찬이 정치자금을 받았다는 정황이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노회찬 드루킹노회찬에게 정치자금 흘러간 정황이 포착되었다.


증거조작으로 위기를 넘어가려했으나 특검에 걸리다.

드루킹 여론조작 사건을 수사중인 허익범 특별검사팀은 경고모의 핵심회원인 도모 변호사를 정치 자금법 위반과 증거위조 혐의로 긴급체포하였습니다. 이 사람이 바로 김경수에게 오사카 총영사 자리를 청탁한 사람입니다. 당시 정치자금을 주려 했으나 결국엔 사실상 못줬다고 했었는데요.  


이게 바로 거짓말로 밝혀졌다고 합니다. 현재 준 돈을 돌려받았다고 거짓말 하기 위해서 허위증거 제출에 관여한 혐의도 받고 있으며 특검 관련자들의 진술을 통해서 실제로 전달된 정황이 확보가 된것입니다. 박상융 특검보는 검찰의 무혐의 결정이 위조서류를 근거로 한것이기에 특검이 다시 이사건을 수사한다고 합니다.


드루킹 특검팀드루킹 특검팀의 기자회견모습.


노회찬 특검에 조사 받을 가능성 매우 높다.

현재 증거조작과 관련자진술이 나옴에 따라 노회찬은 결국 소환조사가 불가피할 전망입니다. 박상융 특검보도 어떻게 소환할지 말하긴 어렵지만 조사할 필요성이 당연히 있다고 하였습니다. 결국 소환되서 조사 받으면 털릴 거 다 털리고 나오겠죠? 드루킹이 뭐하러 5천만원 보냈다고 거짓말을 할까요? 특검에서 구라치면 바로 걸릴텐데말이죠.


이에 노회찬 원내대표 측 관계자는 돈을 받은 적이 없다며 터무니 없다는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항상 좌파들이 하는말들이 있지 않습니까? 떳떳하면 당당히 조사를 받으세요.^^ 자기가 한말은 지켜야하지 않겠습니까? 이리저리 피하지말고 바로 나오세요.


썰전 노회찬그냥 아무것도 하지마세요..


결국 특검 조사받을 노회찬 썰전 하차해야한다.

애초에 옳은 선택으로 괜찮은 사람을 자리에 세웠다면 좋았겠지만 썩은 부위는 빠르게 쳐내야합니다. 그래서 썩은 부위가 점점 커지지 않거든요. 현재 노회찬의 특검조사는 불가피해 보입니다. 드루킹 관계자들의 진술이 구체적이기 때문인데요. 


드루킹과 함께 구속된 파로스 또한 노회찬 의원에게 불법정치자금을 전달한 방법에 대해 특검에 구체적으로 진술했다고 합니다. 특검은 4600만원 가운데 2600만원은 경기도 파주시 느릅나무 출판사에서 드루킹이 직접 노회찬에게 직접 건냈고, 나머지 2000만원은 파로스가 노회찬 의원 부인 운전기사를 통해서 흘러 간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복수의 관계자들에게 진술이 나온 이상 노회찬의 특검조사는 불가피 합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썰전도 하차해야합니다. 특검 조사를 받고 있는 사람이 정치예능 프로에 나오는게 말이됩니까? 썰전 제작진들은 빠른 결단으로 썰전에서 노회찬을 떨어트려 놔야 합니다. 참 방송한달도 안되서 이런이슈가 터지네요. 제가 말했죠? 썰전에 노회찬은 아니라고.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