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친 현대인들의 피로를 풀어주는소리... 그것이 바로 ASMR 입니다ㅋㅋ 요즘 ASMR 갤러리가 인기가 많죠. ASMR이란 자율감각 쾌락 반응이란 뜻인데 요즘말하는 ASMR이란 기분좋은 소리들을 말합니다. 예를 들면 먹방소리 같은 것들? 하지만 이런 것보다는 과거의 향수를 불러오는 소리들이 ASMR이라고 생각합니다. 갑자기 들으면 소름끼치는 음악이나 멜로디 같은 것들이 말이죠! 그런 것들이 ASMR 갤러리에 많은데요! ASMR갤러리에서 ASMR 종류 몇가지를 가져와 봤습니다!


ASMR 갤러리먹방소리도 ASMR?

ASMR 갤러리에서 알려주는 ASMR - 입에서나는 소리

ASMR 갤러리에서는 보통 입에서나는 소리를 ASMR 이라고 하는 것 같더라구요! 조용히 말하기나, 속삭임, 먹방소리 등등이 대표적인 입에서나는 ASMR 이겠죠? 하지만 ASMR 갤러리 사람들 중에는 입에서나는 소리를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좀 더럽다? 라는 인식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저도 개인적으로 ASMR 갤러리 사람들처럼 입에서나는 소리는 별로 안좋아합니다. 기분이 오히려 안좋아져요. 찝찝하구요.


ASMR 갤러리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물방울 ASMR~


ASMR 갤러리에서 알려주는 ASMR - 두드리는소리

ASMR 갤러리에서 좋아하는 소리는 두드리는 소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카메라 누르는 소리나 "딸깍' 거리는 소리와 같은 물건에서 나는 소리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AMSR 갤러리에서 저도 여러가지 AMSR 소리를 들어봤는데 두드리는 소리같은 것도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카메라 셔터음을 좋아합니다. 물 떨어지는 소리도 좋아하구요. ㅎㅎ 뭔가 깔끔하게 정리되는 소리라서요. 기타 ASMR소리들도 갤러리에 많으니 한번 들어보세요. 


ASMR 갤러리상황극 ASMR은 재미로..


ASMR 갤러리에서 알려주는 ASMR - 상황극

개인적으로 AMSR 갤러리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ASMR이 아닐까.. 일종의 상황극에서 나오는 소리입니다. 예를 들면 동생 괴롭히는 소리라던지.. 어떠한 상황에서 나오는 소리의 ASMR 입니다. 약간 웃긴 걸 원하시는 ASMR 갤러리 사람들이 좋아하는 소리죠 ㅎㅎ


ASMR 갤러리ASMR 최애 멜로디


ASMR 갤러리에서 알려주는 ASMR - 멜로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ASMR 종류입니다. 멜로디! 특히 도스 게임 같은 멜로디를 들으면 소름이 돋을 때가 많아요. 옛날 생각도 나고 말이죠. 저 같은 경우에는 록맨이 죽을 때 소리가.. ㅋㅋ 이상하긴 한데 그 소리는 아직도 기억이 많이 납니다.


게임 종류의 멜로디에서 ASMR이 나오는 경우가 많죠. 아무래도 과거의 향수가 있다보니 ASMR 갤러리 사람들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ASMR 갤러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