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돌의 새로운 슈퍼스타 나은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굉장히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슈돌 나은이 아빠에 대한 관심도 많은데요! 지금 바로 알려드리면 재미가 없죠! 지금부터 슈돌 나은이가 몇살인지! 아빠는 또 누구인지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슈돌 나은이 아빠 박주호슈돌 나은이 아빠는 축구선수인 박주호!


슈돌의 새로운 스타 나은이 아빠는 축구스타 박주호?
슈돌 나은이의 아빠는 네 맞습니다 축구 선수로 유명한 박주호에요! 슈돌 나은이 아빠 박주호씨는 해외에서 꾸준히 활동한 축구선수인데요. 올해에는 울산 현대에서 운동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과거 해외에서 생활을 하다보니 만나는 사람 또한 외국인 일 수 밖에 없는데요!



박주호와 현재의 와이프가 처음 만난 시기는 스위스라고 해요! 그 떄 와이프 되는 사람은 일하는 알바생이 였고 한국어를 할 수 있어서 사랑을 이어갈 수 있었다고 하네요! 슈돌 나은이 아빠 박주호는 국제결혼을 하신 분이였네요! 

그리고 현재 슈돌 나은이 엄마는 통역원으로써 능력있으신 분이라고 합니다.


슈돌 나은이 몇살?슈돌 나은이 나이는 2~3살로 생각됩니다!


슈돌 나은이는 몇살일까요?

슈돌 나은이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 만큼 나이에 대한 궁금증도 많으실텐데요. 2015년에 첫 딸을 얻었다고 하니 슈돌 나은이의 나이는 대략 2~3살로 추정이 됩니다. ㅎㅎ 슈돌 나은이는 톰크루즈의 딸인 수리 크루즈와 비교가 되기도 하는데요.



풍기는 분위가 라던지 좀 비슷한 것 같기도 하죠? 엄마를 많이 닮아서 어린나이에도 분위기가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슈돌 나은이는 동생이 한명있다고해요! 남동생이 한명 있으며 작년에 태워났다고 하니 2살차이 인 듯 합니다.


슈돌 나은이수리크루즈와 비슷한 분위기!


슈돌 나은이 앞으로도 대박나길!

슈돌은 많은 어린이들이 스타가 되는 프로죠! 왠만한 연예인 인기 못지 않아요 ㅎㅎ 슈돌 나은이도 꾸준히 사람들에게 사랑받아서 좋은 추억을 많이 쌓았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남들이 경험하지 못하는 특별한 일이니깐요!



슈돌 나은이 아빠 박주호씨도 아직 현역이신만큼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오늘 슈돌 나은이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