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한창 이슈인 단어가 하나 있죠! 바로 섹무새라는 단어입니다. 요즘 신조어들이 너무 많아서 따라가기가 힘들어요..ㅠㅠ 섹무새는 또 뭔지.. 그래서 오늘은 섹무새 뜻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섹무새 뜻섹무새는 무슨 의미일까? 궁금해진다.


섹무새의 뜻은 무엇일까?

섹무새는 사실 말하기 조금 민망한 단어입니다. 섹무새의 뜻은 앵무새처럼 똑같은 말을 하는 사람을 의미하는데요. "ㅇㅇ을 하고 싶다!" 라는 말을 반복하는 것이 바로 섹무새의 뜻입니다. 여기서 "ㅇㅇ"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단어가 맞습니다.. ㅋㅋ



저는 착실한 블로그 이기 때문에 정확한 단어를 말하지 않겠으나, 앵무새가 왜 섹무새가 되었는지를 생각해보지면 쉽게 유추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섹무새 뜻트위치에서 나온 신조어 섹무새


섹무새 단어 기원은 트위치?

그렇다면 섹무새의 기원은 어디일까요? 제가 알아본바에 의하면 트위치라고 합니다. 트위치의 대표적인 스트리머인 "김도"님이나 "이유"님이 대표적인 섹무새라고 하는데요. 으음 그렇군요. 트수라고 하는데요. 트위치 스트리머들과 방송하면서 만들어진 단어라고 해요!



트위치는 아프리카티비보다 건전한 편이긴해요! 그래서 이런 섹무새 같은 재미있는 단어를 만들기도 한답니다.ㅎㅎ오늘은 섹무새 뜻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요즘 어린이들의 언어를 따라갈려면 정말 따로 공부가 필요하겠군요.


요런걸 섹무새라고 한다고 합니다..참조하세용


섹무새를 비롯한 트위치 용어 따라가기 너모 힘들다 ㅠㅠ

섹무새를 비롯해 다양한 트위치 용어들이 나오면서 뜻을 제대로 알기 힘듭니다. 저는 이제막 30대가 되었는데요 알아듣기가 힘든게 몇개 있었어요.. 요즘 애들은 "너무"라는 말 대신 "너모"라고도 많이 쓰더라구요 처음에는 "너모"가 뭐야? 그랬는데.. 이것뿐 아닙니다.



섹무새를 비롯해서 갑분싸라던지.. 도저히 유츄가 안되는 트이취 단어들이 너무 많이 생기고 있어요..ㅋㅋ 세종대왕 할아버지가 와서 혼냅니다 여러분. 이상으로 오늘의 섹무새 뜻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