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도 불법주차를 일으켰던 50대 여성이 결국 자필사과문을 썼죠. 하지만 이번에는 송보 불법주차의 당사자가 미용실 직원 임금을 체불하였다는 주장이 나와서 다시 한번 이슈입니다. 송도불법 주차 미용실 임금을 못받았다고 주장하는 사람은 SNS을 통해서 자신의 억울함을 전했는데요. 지금부터 송도 불법주차 미용실 사건이 어떻게 된건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도불법주차 미용실 임금체불송도불법 주차 당사자가 임금체불했다고 합니다. 팩트는?


송도 불법주차 당사자, 이번에는 미용실 임금체불까지?

송도 한 아파트 단지 지하주차장 입구에 불법 주차로 입구를 막은 50대 여성, 이번에는 해당 50대 여성이 자신의 미용실 직원 월급을 체불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정말 이사람 문제가 많은 사람이군요.. 남에게 피해를 아주.. 이번에는 임금체불이라뇨..



9월 3일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송도 불법주차 아줌마가 제 월급 떼어먹었습니다"라고 제목을 단 글이 작성되었습니다. 글을 올린 당사자는 송도 미용실에서 근무했던 직원이라고 밝혔는데요. 근무했던 미용실 운영자가 최근 송도 불법주차로 이슈가 되고 있는 50대 여성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송도 불법주차 미용실해당 피해자는 SNS을 통해서 자신의 억울함을 주장하였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송도 불법주차녀가 해고 통보를 하고 월급도 제대로 주지 않았다며 억울함을 표현했는데요. 이어서 해당 게시글 작성자는 직접 고소를 결정하고 노동부 감독관과 박씨에게 이를 통보하였는데, 박씨는 집에 찾아가곘다, 왜그렇게 사냐고 협박성 문자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이사람 왜이러나요?



해당 게시글을 남긴사람의 SNS 글입니다. 4개월 동안 일했지만 월급을 주지 않았지만 월급을 줬다고 우기고 있다고 합니다. 하루 9시간 22일 일했는데15만원 밖에 못받았다고 하네요. 보는 제가 화가 납니다. 송도 불법주차 이사람 미용실까지 운영했는데 이것 또한 제대로 운영하지 않은 듯합니다.


송도불법 주차 미용실아이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어른이 됩시다!


송도 불법주차 미용실은 현재 운영 중인지 아닌지 모릅니다. 또한 송부 불법주차 미용실로부터 임금체불을 받았다는 인터넷 게시글이 사실여부 또한 아직 모릅니다. 하지만 그동안의 행동을 보면 송도 불법주차 미용실로 부터 임금체불을 받았다는게 더 신뢰가 갑니다.



꼭 고소하셔서 제대로 된 보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송보 불법주차 미용실을 운영하던 여성은 제대로 처벌 받으시구요. 왜그럽니까 도대체 왜.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