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슛포러브에서 나온 베트남 응원녀, 저번에 그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에 두번째 영상이 나왔습니다. 그녀는 자기를 셀리나 판으로 불러달라고 했는데요. 이번 비하인드 영상에서 그녀는 베트남과 한국은 베스트 프랜드라고.. 저희도 그렇게 생각해요 셀리나 판님. 한국에 한번 와주세요. 오늘은 셀리나 판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그녀의 Q&A에 대해서 정리해볼게요! 영상은 가장 하단에 올렸습니다!


베트남 응원녀 셀리나 판베트남 응원녀의 정체는 셀리나판!


베트남에서 배우로 활동하는 셀리나 판

이번에 슛포러브 비하인드편에서 셀리나 판은 한국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하다며 한국팬들의 질문에 몇가지 답을 해주었습니다. 그녀는 베트남에서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의 뜨거운 관심에 행복했다며 관심에 감사하다고 인사를 했어요!



한국을 축하해주는 셀리나 판

한국과 일본의 결승전에서 한국을 응원했다는 셀리나 판! 그녀가 직접 말하길 한국은 베트남 최고의 친구이며 박항서의 홈타운이기에 한국을 응원했다고 해요. 또한 베트남 축구는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다며 결과는 중요하지않다. 선수들이 자랑스럽다고 밝혔네요.


셀리나판 인스타그램셀리나 판 인스타그램. 한국사람이 꽉 찼다.


셀리나 판 인스타그램에도 한국 축하 게시물이!

셀리나 판은 자신의 인스타에도 한국을 형제의 나라라고 표현하며 한국분들과 언론에 감사하다고 인사했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이라며 금메달을 축하해주었네요. 셀리나 판 인스타그램에도 한국사람들이 엄청 많죠? 이미 셀리나 판 인스타그램에는 한국사람들이 다 자리를 차지했습니다..ㅋㅋ



셀리나 판 마지막은 오빠 사랑해요.

셀리나 판은 마지막으로 오빠 사랑해요라는 말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인스타그램 메세지를 굉장히 많이 받았다고 해요. 유튜브 영상 마지막에는 "오빠 사랑해요" "감사합니다" 라는 한국말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셀리나 판 수많은 한국팬들이 있어요! 한번 한국으로 방문 가즈아!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