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즉 신천지가

지난 29일 코로나 19 진단검사를 받은

이만희 총회장의 검사결과가

음성이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더불어서 3월 2일 기자회견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만희 본인이 직접 등판하겠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구속을 당하니 초조한 듯 싶네요.

 

 

신천진 관계자는 이만희가 코로나 검사를 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29일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였고

3월 2일 음성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만희와 신천지를 못믿겠습니다.

 

 

정부측에서는 아무런 발표가 없기 때문입니다.

일단 신천지쪽에서 나오는 말은 그냥 거짓말이라고

판단을 먼저하고 그 뒤에 생각하는 것이

옳은 것 같네요 ㅋㅋ

 

 

이만희는 3월 2일 오후3시 가평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신천지와 코로나19 사태에 대해

입장을 발표한다고 합니다. 

 

 

앞서 말했다시피 이제서야 이만희가 등장하는 이유는

아마 서울시로부터 고소등을 당했기 때문에

이에 대해 무마하기 위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나 국민들의 분노는 워낙높기 때문에

이만희가 직접 기자회견을 열든말든 큰여파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안타깝지만 신천지는 이제 우리사회에서는

없어져야할 존재가 되었습니다. 

신천지를 믿는 사람들도 이제 어디가서 스스로

신천지라고 할 수 있을까요? 이미 사람들 머리속에

박힌 신천지를 바꿀수있는 수단은 없어 보입니다.

 

 

혹시 모릅니다.

시간이 지나고 잠잠해지면

신천지가 아니라 이름을 바꿔서

다시 이만희를 중심으로 모일지도요 ㅋㅋ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