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날 과음을 했더니 속이 안좋습니다. 아침에 해장국이나 순댓국을 먹고는 싶은데 문이 연곳이 없죠! 그러던 와중 광명사거리역에 아침 일찍 식당을 여는 곳이 있어서 찾아가봤습니다. 평소에 지나다니면서 많이 본 곳인데요. 굉장히 오랫동안 자리를 지킨 가게입니다. 오래된 가게는 다 이유가 있겠죠. 광명사거리역 전통의 맛집인 "양평해장국"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광명사거리역 맛집


광명사거리 맛집 골목 초입구에 있는

양평해장국 모습입니다.



양평해장국 간판모습.


특이하게도 가게가 두곳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저는 오른쪽에 있는 곳에 갔는데요.

두군데 모두 같은 곳이니

아무곳이나 들어가면 됩니다.


양평해장국 내부모습.


광명사거리역 맛집 양평해장국

내부모습입니다.


광명사거리역 맛집


옛~날 진행한 프로그램인

맛대맛에 나온 곳이라고 하네요

무려 15년전 프로..

그만큼 전통이 깊은 곳이겠죠?



메뉴판


"양평해장국"의 메뉴판 모습입니다.

해장국을 기본으로 전골, 수육등이 있습니다.


맛집의 고집!


해장국으로 지방명가로 지정된 곳이라고 하네요!

으음 점점 더 신뢰가 가기 시작합니다.


한우만 쓴다!


무조건 한우만 고집!

장사를 안할지언정

한우만 고집하겠다고 하네요!

저는 해장국 하나를 시켰습니다.


깍두기와 김치


기본으로 나오는 깍두기와 김치

무난한 김치수준!

해장국집 김치는 다 맛있죠!


양평해장국 기본찬.


공기밥과 나오는 간장소스

그리고 고추입니다.

간장소스는 내장에 찍어먹으라고

주는거에요.



내가 먹을 김치는 덜어서

따로 놔두고요~


선지와 양내장.


나온 해장국의 모습입니다.

보글보글 소내장과 선지가 들어간

전통적인 내장국 모습!



선지가 실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내장도 듬뿍 들어가 있구요.

7.000원 해장국 가성비 갑!

전통 광명사거리역 맛집답네요.




선지 큼직막한게 4덩이가 들어가있네요

소 내장도 많고 

해장국이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약간 밋밋하다고 할정도?

하지만 속풀이로는 굉장히 좋았습니다.



간장 와사비 소스에

소내장을 찍어먹으면

굉장히 맛있습니다!



소내장과 콩나물도 같이

간장와사비 소스에 찍어서도 먹고!



해장국은 역시 밥에 말아서

깍두기 올려서 먹는게 진리죠 ㅎㅎ

오랜만에 아침식사 제대로 했네요

광명사거리역 맛집으로 인정!




실제로 제가 직접 계산한 모습ㅎㅎ

광고 그런거 아니구요!

광명사거리역 맛집을 제가

하나 찾아낸 것 같네요!

기존에 유명한 집이기도 했지만

이상으로 광명사거리역 맛집 포스팅

완료하겠습니다!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