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에 오랜만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지인들과 고기집을 갔습니다. 제가 많이 먹어서 강남구청역 고기 무한리필집을 한곳을 우연히 가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집으로 괜찮아서 포스팅 올려봅니다. 강남구청역 맛집 포스팅 광고가 많은데 저는 진짜 제가 우연히 가본 곳이랍니다. 그래서 사진이 많이 없는점 이해해주세요. 위치는 맨 아래에!


강남구청역 맛집꼬들살!

무한리필 1인당 20,000원 25,000원 두가지

강남구청역 911돼지의 무한리필 종류는 2가지 있습니다 고기 종류에 따라 다른데요 20,000원과 25,000원으로 25,000원에는 뽈살 등 특수부위가 더 들어가는 듯합니다.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ㅠㅠ. 무한리필 치고 가격이 좀 쌘데?? 라고 생각 할 수 있지만 일반 무한리필집 고기와 다르게 국내산이랍니다! 그리고 숙성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맛이 더 좋은 것 같았어요! 일반적인 무한리필 고기 퀄리티가 아니였습니다. 강남구청역 맛집으로 인정!


강남구청역 맛집고기무한리필!

무한리필이지만 고기도 직접 구워준다!

무한리필 집은 보통 서비스가 엉망인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고기까지 직접 구워주더라구요 직원이! 너무 좋고 ㅎㅎ 고기를 구워주니깐 먹기만 하면 됩니다. 이게 너무 좋았어요. 강남구청역 맛집 다른 곳도 많지만 앞으로 여길 더 가게 될듯..ㅠㅠ


강남구청역 맛집꼬들꼬들

삼겹살 보다는 꼬들살을 추천!

개인적으로 삼겹살 보다는 꼬들살이라는 부위가 더 맛있더라구요. 저희는 인당 25,000원 짜리 시켜서 먹었는데 처음에 한판 여러부위 있는 것을 먹고 먹고 싶은걸 추가로 더 시킬 수 있었습니다. 고기의 질은 처음에도 좋았고 두 번째에도 좋았어요!  추가된다고 더 안좋은걸 주거나 하지는 않더라구요. 일부 강남구청역 무한리필 맛집이라고 해서 가봤는데 두번째로 주는건 고기가 않좋은 경우도 많았거든요..


강남구청역 맛집맛집이랑게~

밑반찬도 맛있다. 전반적인 만족도 매우 높음

강남구청역 맛집답게 밑반찬도 맛있었습니다. 특이하게 토마토도 주는데 토마토도 맛있고 고기 찍어먹는 소스도 여러가지라 다양하게 즐길수도 있어요. 강남구청역 맛집답게 고기질도 나쁘지 않으면서 서비스도 좋아요! 대체적으로 25000원이라는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은 가격이였습니다. 강남구청역 맛집 찾거나 고기무한리필집은 911돼지집으로 가세요! 누구나 만족할만한 맛집이랍니다 ㅎㅎ 위치는 강남구청역 3번출구로 나오면 있습니다.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