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잡동 미식가이드 : ★☆

'혼밥러가 근처에 지나간다면 한번 들러볼만하다'


저는 혼자 밥먹는걸 좋아합니다 ㅋㅋㅋ

특히 외식을요....



얼마 전에 황교익이라는 사람이 혼자 밥먹는걸 이해 못하겠다고하는데

전형적인 노땅소리는 집어치우라고 하시고~ 음..




오늘은 광명사거리역에 있는

혼밥하기 좋은 초밥집을 소개합니다

바로 "오성초밥"인데요


광명시에 위치한 분들이라면

많이 찾아가는 곳이랍니다.




광명사거리역 1번출구쪽으로

10분 안되게 걸으시면 나오구요~

주변에 페리카나집이 있습니다

갤럭시 s7엣지 사용하는데 야간 촬영 영별로네요





자리는 크지 않습니다

위에 사진은 제 자리 옆에 찍은 거고 뒤에는

테이블석 4~5개정도 더 있습니다.

그렇기에 혼밥하기 더욱 부담없죠 ㅋㅋ


또한 앞에 길쭉하게 앉을 수 있고 

앞에서 초밥만드는거 구경하면서

 혼자먹을 수 있는곳도 있으니깐요

혼밥하러가기 적당합니다.





메뉴입니다.

제가 먹은 메뉴는 오늘의 초밥으로 보통 이걸 먹습니다

예전에 롤도 같이 주문해서 먹었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계란초밥부터 왕새우, 오도로 등 다양하네요

주문하시기전에 당일 어떤재료가 신선한지 물어보면

더 좋겟죠~?





초밥뿐 아니라 

덮밥부터 사시미도 있네요

저는 초밥외에는 안먹어봤지만

주변분들은 많이 드시더라구요 덮밥보단

사시미를요





오늘의 초밥을 시키면

죽, 샐러드 국이 나오구요

기본찬들이 나옵니다.





음식들은 비교적 빨리 나오는 편입니다.

아쉬운건 어떤게 어떤 초밥인지 명확히 알았다면...

물어볼수도 있지만 워낙 바빠보여서요

생선들이 두툼하고 참치초밥맛이 좋았습니다

왼쪽에서 4번쨰가 참치초밥!





요렇게 혼자먹을 수 있는 공간에서 냠냠

초밥을 굉장히 좋아해서

이곳 저곳 다닙니다.


참고로 사거리 바로나와서 있는 

초밥집이 하나 더 있는데요

상호는 말안하겠지만 거긴 완전 별로입니다.

먹자골목 맞은편에 있는..

회덮밥 시켰는데 밥이 굳어서 나오고 암튼..





회가 두툼해서 씹는맛이 좋아요

반면 밥의 양이 적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간장찍어 먹기도 힘들고..ㅠㅠ


사시미만 시켜서 먹어도 좋을정도의

좋은질의 회입니다





연어와 새우, 계란초밥도 맛있습니다.

오늘의초밥에는 롤도 같이 나오네요

양이 좀 적다 싶지만 먹다보면

배가차오르는걸 느낍니다.


회가두꺼워서 그래요





오늘의 초밥에 같이 나오는 우동

혼밥하기 딱 좋은 구성이죠??

겨울에는 우동

여름에는 모밀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모밀을 선호합니다..

선택 가능하면 더 좋을 듯해요!!!

혼자 밥먹으면서 요구 사항이 많죠 ㅋㅋ





제가 앉은 테이블입니다.

이렇게 구성된 자리도 있으니

혼자 밥먹을 곳 찾을 때 이곳한번 들러보세요!!


혼자뿐 아니라 여럿이 

오셔도 좋은 집입니다.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