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주 썰전을 봤습니다.. 와.. 이런 사람을 도대체 왜 대리고 온건가요?? 리적인 반박은 못하고 똑같은 말만 반복하고 썰전이 정치토론에서 암유발 프로그램으로 변해버렸습니다. 특히 경제부문에서는 무논리의 끝판왕을 보여줬는데요. 노회찬 무논리 참사를 오늘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 암유발을 넘어서 너무 웃기기 까지하니깐 주의하세요! ㅋㅋㅋㅋ 박형준이 너무 불쌍합니다. ㅋㅋ 노회찬 이사람은 토론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닙니다. 논리가 왔다갔다~ ㅋㅋ 이런사람을 옹호하는 사람들이 많다는게 참 한심할뿐이네요.



올해 초부터 적용된 최저임금

이야기를 하는 노회찬과 박형준

최저임금으로 인해서 자영업자와

중소기업들은 일자리가 줄어들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본 얼마전 뉴스에서의

여론조사 결과에도 영향이 있다고 나왔습니다.


썰전 노회찬


하지만 노회찬은 아니랍니다. ㅎ

최저임금 때문에 

경제침체가 된게 아니랍니다.

청년일자리 감소에도 영향이 없답니다.



썰전 노회찬


노회찬의 논리는 1월초에 

적용한것이 벌써

경제침체를 유도하겠느냐 였지만

박형준 교수가 차근차근

 설명해줍니다.


이미 적용전부터 

자영업자들과 중소기업들은

작년부터 준비를 하고 있었다는거죠.


썰전 노회찬


특히 일자리부분 같은 경우

최저임금의 영향은 

분명히있다는 박형준교수

그 이유를 상식적으로 

잘 이야기해줍니다.


썰전 노회찬


국외 일자리 상황은 현재 

사람이 부족해서 난리라고 합니다.

미국 같은 경우 

마약범죄이력자들도 취업하는현황

단 한국만 지금 

취업률이 떨어지고 있고

연일 최저점을 찍은 시점입니다.



국제적 흐름은 나아지는데,

특히 미국, 중국경제 영향을 많이 받는

한국이 이 두나라의 취업률과

 반대흐름을 보이는 것은

내부적으로 문제가 있다.

이러한 점을 보았을 때

 올해부터 시작한 최저임금 인상이

어느정도 영향이 있다고 

말하는 박형준 교수.



그러더니 노회찬이 하는말.

최저임금 때문에 일자리 줄 수 있다.

하지만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한

일자리 감소는 나쁜 것이 아니다!!!



그러더니 하나의 예를 들어주기

시작하는 노회찬.

호오.. 얼마나 논리적인지 한번 볼까?



과거 아동노동 방지법을 

사례로 인용하기 시작.

아동 노동방지법으로 인해서

아동 노동력이 줄어들었으니

가계소득이 감소하고

고용주에게 인건비 부담이 발생했다!

이로 인해서 경제적 부담이 작용되었다.

하지만 이런 부작용이 잘못된 부작용인 것이냐!

....



그럼 노회찬의 논리는

최저임금 인상하더라도

청년 일자리가 줄어드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라는건가요?


썰전 노회찬


노회찬 할아버지.. 예를 들어도 제대로 들어야죠

아동 인권을 위해서는 

가계소득과 고용비 부담증가는

옳은 일이 맞습니다.


그런데 최저임금 인상을 위해서

청년일자리를 줄이는게 

옳은 일인가요?

이 부작용이 나쁜 것이 아니라고요? ㅋㅋ

아이고 할아버지..



그리고 최저임금 하나 때문에

올해 초부터 갑자기 떨어진게 

아니라고 다시말합니다.

아니 앞에 애기한거랑 

너무 연결이 안되는데..


근데 단순히 최저임금 하나 때문에

올해초부터 갑자기 

떨어졌다고 보는사람 없어요..

최저임금 인상도 하나의 요인이라는거죠 할아버지..



박형준도 맞는 말이라고 인정합니다.

애초에 박형준의 주장도

최저임금 하나 때문에 이러는게 아니라

영향이 있다 라는 이야기였으니깐요.




그리고 노회찬이 풀어놓는 경제이야기

과거에는 경제성장 하면

일자리가 마구 만들어졌다!!



경제 성장률과 비례하여

일자리가 폭발적으로 만들어졌다!



하지만 이제는 아니다!

경제 성장만 하면 일자리가 늘어나는

시대는 지나갔다!

흐음 그렇군요. 

그럴 수도 있겠구나 저도

고개를 끄덕입니다.

이 부분을 잘 기억해주세용!



그리고 공공부문 일자리 창출이

세계적인 추세라며

독일의 예를 들어주려고합니다!



노회찬 왈

신재생 에너지 사업 확대 발표가

공공부문 일자리 확대하는 것이다!!




그러더니 피식 웃으며

신재생 에너지 사업확대 발표가

무슨 공공부문 일자리 확대냐는 박형준



그러더니 포항제철, 한국중공업 

국가가 만들었다고 하는 노회찬!



바로 박형준이 비웃으면서 민간기업이라고

반박합니다.ㅋㅋ 그리고 뒤에

그 뒤에 민간기업이 됬는데~ 라고 합니다.



아무튼 정부주도하여

취업일자리 만든 부분이 더크다!



주저리주저리 떠든 노회찬을

한방에 보내버리는 박형준 ㅋㅋ

공공정책과 공공부문 일자리를

구별을 못하는 듯합니다.



개의치 않고 계속 논리를 펴는 노회찬

또 독일 신재생에너지 산업을 예를 듭니다 ㅋㅋ



썰전 노회찬


신재생에너지 사업 이후

현재까지 그분야에서 100만개의

일자리 창출을 하였다!



하지만 그건 민간기업에

국가적으로 정책적 지원을 한것이지

공공부문 일자리가 생긴 것이 아니죠 ㅋㅋ

특히 지금 문재인 정부가

하려는 것과 큰 차이가 있는 부분인데

계속 엉뚱한 부분짚는 노회찬


문재인 정부는 공무원을 늘리겠다고

한건데 자꾸 정책적 지원 사업과

공무원 늘리는 일을 구별 못하고 있습니다.

박형준이 웃음참는 모습이 잡힙니다.



자기가 생각해도 논리가 이상한지

말을 돌리는 노회찬

"일자리를 시장에 맡겨선 안된다.

경기도 나쁜데 기업이 왜 일자리를 

늘립니까?"


그런데말입니다..

그 경기를 누가 나쁘게 만들고 있는거지? ㅋㅋ





박형준이 다시 노회찬에게 설명해줍니다.

나라에서 정책적 사업지원 할수는 있으나

결국 민간기업에서 일자리가 나온다.


아까 독일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공무원이 아니라 민간기업에서

일자리가 나온 것이죠 ㅋㅋㅋㅋㅋㅋㅋ



미국의 고용률을 예로 들어주는 박형준



미국이 공공부문 일자리 늘려서

완전고용이 된것이냐? 라고 반문하자..



자기도 모르게 그만..!!

미국은 경제가 좋아서 그렇게 된거라는 노회찬!

잠깐만 뭔가이상한데? 뒤로 돌려보겠습니다.



바로 10분전의 모습입니다 ㅋㅋㅋ

경제성장만하면 일자리 

늘어나는 시대가 갔다면서

미국은 경제성장으로 인해서

일자리가 늘어났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노회찬 노잼이라고 했었는데

취소하겠습니다 ㅋㅋㅋ





박형준도 빵터짐 ㅋ

썰전 편집팀도 빵터졌는지..^^



다시 차분하게 팩트 날려주는 박형준

노회찬 너가 말한 것도 

정부의 지원이 있을지 언정

결국에는 민간 기업의 성장이 

일자리를 만들어냈다!



그리고 공공부문 일자리 증대로는

일자리 문제해결을 못한다!

공공부문 일자리는 공무원이나 공기업사원이죠

노회찬은 이걸 아직도 이해못하나 봅니다 ㅋㅋ






당연한 상식을 말해주고 있는 박형준



그러더니 갑자기 노회찬이

필살기를 준비하는데..





결국 이명박 ㅋㅋㅋㅋ

아무런 논리도 없습니다.

기승전 이명박입니다 ㅋㅋ

논리반박이 안될땐 이명박근혜를 쓴다!

어디서 많이 본 모습이더라..ㅋㅋ




영국!!!.. 이 아니라 런던에서도

민간 기업을 공기업이나 협동조합

만들어서 쓴적도 있다규!!



암튼 공공부문 일자리 확충해야함 ㅋ

논리반박 없었고 자기 주장만하고 있습니다 ㅋㅋ

이번주 썰전보시면 알겠지만

노회찬은 박형준이야기에

 제대로된 반박을 못하더군요.


계속 이상한곳 쳐다보면서

자기할말만 하고 ㅋㅋ

아휴 수준떨어져





박형준도 이제 포기한듯ㅋㅋ

30년간 공무원에게 240조를 줘야하는데

현실성이 없다고 지적했네요.

30년간 240조 ㅋㅋㅋㅋㅋ

그래도 공무원 늘려야되 빼애액!!



뒤에 노동개혁 이야기하다가

하다하다 안되서 한마디 하는 박형준ㅋㅋ

이 때 왜그랬냐면 노동개혁 이야기하는데

계속 노조는 문제 없다는 말만해서

저렇게 말한겁니다 ㅋㅋㅋ

어떤 애기를 건내도 

무조건 노조는 문제없다!ㅋㅋ


노회찬의 말은 전반적으로 이리갔다 저리갔다

논리는 없고 결과만 있습니다.

모든 것은 이명박근혜 때문이다!

노조는 잘못이 없다!

그러다 보니 박형준의 물음이나 주장에

반박도 못합니다. 그냥 자기 주장만 이야기합니다.

제가 말햇죠? 꼰대라고 ㅋㅋ 

썰전보고 완전 망했다는걸 느꼈습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썰전 이제 수준떨어져서 

볼수 있는 프로가 아니네요.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