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보름 선수가 카카오톡 고독방에서 팬분들과 인사를 나눴다고 합니다. 저도 들어가보고 싶었는데 이미 나가신듯 하네요 ㅠㅠ 예전부터 꾸준히 기부도 하시고 좋으신분 같은데 이번 평창올림픽에서 안 좋은일이 있으셔서 안타깝습니다. 이번주 노선영이 TV방송에 나와서 이야기를 한다는데 뭐라하는지 봐야겠네요. 개인적으로 노선영도 잘한게 하나도 없다라는 입장입니다. 언론플레이도 하는거보면 짜증이 나구요 노선영 언론플레이 관해서는 밑에 간단히 짤 남겼습니다.



카카오톡 고독방에 등장한 김보름양 아마 인증 사진을 올리는 듯합니다. 보통상황이라면 아무도 믿지 않는상황일테니깐요 ㅋ



바로 어제였군요. 어제 오후에 김보름선수가 카톡 고독방에 들어오신듯 합니다.



특히 카카오톡 라이언을 좋아하신다고 고독방에 인증샷을 올리셨네요 ㅎㅎ



평소 자신에게 선물을 보내주는 팬분들을 위해서 인사하러 김보름 선수의 카톡 고독방을 찾았다고 합니다.  과거부터 기부하는걸로 보나 인성이 나쁜 선수는 아닌 것 같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올해 김보름 선수는 경기는 참가를 안한다고 하는 것 같습니다. 평창올림픽이 인생의 전부였다고 하는데.. 안타까울 뿐이네요 과연 누가 피해자이고 피의자인건지..

위 캡처를 보니 김보름 선수는 이제 카카오톡 고독방에는 나가신듯 합니다. 저 방이 어디인지 찾기도 어렵네요 ㅠㅠ



기존에 노선영이 했던말들이 거짓일수도 있다는걸 알수있는 사진입니다. 애초에 청와대의 국민청원 제도라는게 말도 안되긴 했지만 흉악범죄자들 출소반대에는 30만도 못넘기면서 이런사건에는 60만이나 넘기는 국민성을 보면참 할말이 안나옵니다. 



김어준 방송에 출연한다는것부터 이미 중립에서 이야기를 하는게 아니라 자신이 피해자인것처럼 말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김어준 방송자체가 근거 없는 방송이잖아요? 하지만 애초에 문제의 시작점을 보면 노선영 선수 또한 잘못이 없을까요? 올림픽 선발은 실력순으로 나와야합니다. 사연이 있다고 뽑히는게 아니랍니다.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