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희정이 정치생명을 잃었다곤 하지만 아직까지 안희정 관련주들은 살아있나 봅니다. 안희정 관련주들이 영장 기각소식에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SG충방은 한때 15%부근까지 상승하면서 급등을 보여주었는데요. 바닥에서의 턴어라운드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SG충방 차트바닥권에서 상승의 초입?


바닥권에서 거래량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세를 준 SG충방의 차트입니다. SG충방 자체의 실적에 비해서 워낙 가격이 빠진 상태이기도 합니다.


SG&G안희정관련주로 sg충방과 함께 시세를 받았다.

같은 안희정관련주인 SG&G 입니다. SG충방에 비해서는 상승의 폭이 작습니다. 후속주들은 빠질때는 많이 빠지고 오를떄는 찔끔오르죠? 전형적인 2등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S&G이네요.


백금T&A역시 안희정 관련주 2등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백근T&A도 마찬가지로 상승의 폭이 크지는 않습니다. 한 때 안희정주로 잘 나갔던 놈이였는데 역시 2등주로 빠지네요. 안희정 관련주들이 오늘 대체로 같은 움직임을 보여줌으로써 완벽히 안희정 테마가 사라진 모습은 아닙니다.


안희정정치인생 다시 시작할수 있을까?


안희정은 정치적 생명이 끝났다고는 하지만 정치판이기에 어떻게 될지 알수없습니다. 그리고 SG&G 같은 경우에는 실적에 비해서 주가가 너무 빠진 상태입니다. 저평가이기도 하며 세력들도 물린상태이기 때문에 이상황에서 어떻게 빠져나가는지 지켜보는 것도 하나의 공부가 된다는 생각입니다.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