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ianxi Xiaoge는 중국의 유명유튜버로 자신의 고향에서 나오는 재료와 전통음식을 하는 사람입니다. 구독자만 무려 434만명에 이르는데요. 여기서 궁금한 것이 있으니 이사람의 수익은 얼마나 될까요?

 

Dianxi Xiaoge 모습

먼저 Dianxi Xiaoge는 현재 유튜브 구독자 434만명으로 전세계 약 2232등을 하고 있습니다. 영상은 1주일에 한개 업로드가 되고 있으며 수요일에 올라오나 최근에는 코로나19 때문인지 잘업로드가 안되고 있네요. 지금까지 영상 조회수는 약 9.63억회 정도 됩니다.

 

영상당 평균 동영상수는 589만정도가 되는데요. 중국 시청자뿐 아니라 전세계 시청자가 타겟이기 때문에 그 숫자가 어마어마합니다. 그렇다면 Dianxi Xiaoge의 유튜브 수익은 얼마정도 할까요?

 

해당사이트에 나온바로는 약 3.7억에서 7.5억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건 추정치이지만 어마어마한 금액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만약에 영상에 제휴광고를 넣는다면 영상당 약 8600만원의 수익이 예쌍이 됩니다. 정말 큰 돈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가운데 따왕

 

Dianxi Xiaoge의 유튜브에는 인기스타가 한명 더 있습니다. 바로 따왕이라는 강아지 입니다. 굉장히 큰 말라뮤트 강아지로 보이는데요. 댓글을 보면 항상 따왕이야기가 있습니다.

 

 

따왕 스폐셜

 

최근에는 아예 따왕 스폐셜 영상을 올려주기도하였더라구요... 저도 따왕을 굉장히 좋아하는 팬입니다. 주인말도 잘듣고 똑똑한 강아지 인것 같더라구요. 나이는 약 3살정도로 추정이 되는데요. 목줄없이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는걸 보면 오히려 굉장히 행복한 강아지인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滇西小哥 Dianxi Xiaoge

煮一壶普洱,烹二三滇菜,四五家人围坐,此生足矣 滇西小哥,一个地道的云南妹子。 跟着我的视频来走滇西,看山山水水,尝滇西,吃虫虫草草。 每周三更新,不定期上传库存视频(不要嫌弃) Pu-erh tea, Dian cuisine, family and friends, best indeed. Dianxi X...

www.youtube.com

 

 

滇西小哥 Dianxi Xiaoge 유튜브 채널 분석 보고서 - NoxInfluencer

滇西小哥 Dianxi Xiaoge 유튜브 채널의 실시간 구독자, 랭킹 순위, 월수익 예측, 평균 조회수 등 다양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유튜브 통계 및 분석 페이지입니다. 녹스 인플루언서는 YouTube API정책 및 데이터처리 기술을 준수하여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튜버의 관한 모든 정보를 무료 제공하고 있는 공식 사이트입니다.

kr.noxinfluencer.com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