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스토랑에 나온 이유리씨의 와플기계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유리씨가 사용한 와플기계, 일단 각설하고 링크주소와 상품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유리 와플기계 핑크색

 

위에 보이는 이유리씨가 사용하는 와플기계 상품명은  DR-800N 입니다. "모즈"라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으로 와플 메이커로 알려진 제품인데요. 현재 아쉽게도 워낙 인기가 좋아서 품절상태라고 합니다. 하지만 재입고 가능성이 있으니 해당  상품의 페이지를 아래에 남겨두겠습니다.

 

 

 

르위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가구, 조명, 소품 등 트랜디한 인테리어 모음

www.leweekend.co.kr

이유리 와플기계라 알려진 제품은 총 2가지 버젼이 있다고 합니다. 모즈 누릉지 & 와플메이커 DR-800N 그린버젼과 핑크버젼으로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는데요.

 

현재는 품절중..ㅠㅠ

 

제품의 가격은 정가 69,800원이나 홈페이지에서는 할인되어서 62,900원에 판매중입니다. 간편하게 누릉지와 와플을 만들 수 있어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여요!

 

혹하긴합니다. 저도..

 

해당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보면 과일이나 요거트 등을 이용하면 다양한 와플을 만들 수 있고, 반죽이 아니라 쌀을 넣는다면 누룽지 또한 쉽게 제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누룽지까지 간편하게!

 

아쉬운것은 현재 품절 상태라는 것인데요. 제조업체인 모즈에서도 현재 구입하기가 어려우니 재입고가 될 때까지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사이트접속을 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업체에 직접문의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유리 씨는 해당 와플기계를 참기름을 이용해서 호떡 등을 만들기도 하였는데요. 구조적으로 복잡한 것이 아니니 꼭 와플이나 누룽지 이외에도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을 것 같습니다! 

 

 

 

'편스토랑' 이유리, 아이스크림에 참기름? 44차원 꿀조합 속출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유리가 44차원 레시피를 공개한다. 2월 2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6번째 메뉴대결 주제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주제로 5인 편셰프(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이유리, 정일우)가 어떤 메뉴 개발에 돌입할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44차원' 이유리에 이목이 집중된다. 김장하듯 멘보샤를 대량으로 만들고, 마른 오징어로 찌개를 끓이는 등 신박한 레시피

sports.chosun.com

 

 

'편스토랑' 이유리, 44차원 요리계 에디슨 등극 [전일야화]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44차원 이유리가 요리계 에디슨으로 등극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여섯 번째 대결 주제가 공개됐다. 대결 주제는 바로 '달걀'이었다. 이에 이영자, 이경규, 이정현, 이유리 등 편셰프들은 달걀을 활용한 요리 찾기에 나섰다. 이유리는 가장 먼저 브런치 만들기에 나섰다. 이유리는 와플 기계를 꺼내 호떡을 넣어 구웠다. 그 위에는 달걀 샐러드를 올리고, 또 히비스커스와 새싹 보리, 차가버섯 가루 등

www.xportsnews.com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