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준열 혜리 결별 근황 시상식

먼저 류준열 혜리는 결별하지 않았습니다! 따로 커플의 근황소식이 업데이트가 되지 않기 때문에 류준열 혜리 결별 키워드가 네이버에 연관이 되어 있는데요! 아직까지 결별 소식이 전해지고 있지 않습니다.

 

류준열 혜리 결별?

 

류준열과 혜리는 응답하라 1988 드라마에서 처음만난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드라마에서는 커플이 되지 못했지만 실제로는 류준열과 혜리가 커플이 되었습니다. 먼저 이둘에 대한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에피소드는 시상식 에피소드 입니다.

 

유명한 짤..

 

2017년 TVN에서 진행된 '10주년 시상식'에서 대세 배우상 남녀부문을 나란히 수상을 한적이 있는 류준열과 혜리. 이 둘의 이름이 호명되자 무대에 오르게 되었는데요. 무대에 오르던중 류준열은 무의식적으로 혜리의 손을 잡으려 했고 놀란 혜리가 빠르게 팔장으로 바꾼 것입니다. 

 

두사람은 수상소감에도 다정하게 손깍지를 끼는 등 애정을 숨기지 못하였는데요. 이후 류준열 혜리 열애설이 터졌고. 결국 커플사실을 인정한바 있습니다.

 

류준열 혜리 결별설에 대한 궁금증

 

그런데 류준열 혜리 시상식에 이어서 연관 검색어로 나온 것이 있으니 류준열 혜리 결별, 근황입니다. 최근 지식인 글을 보더라도 류준열 혜리 결별을 묻거나 근황을 묻는 글들이 많은데요.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단지 따로 소식이 없다보니 궁금한 네티즌들이 검색을 많이 한 것 같습니다. 

 

 

최근 류준열 혜리 커플에 대해 소식이 나온 것은 2019년 정도 인데요. 류준열이 영화 '뺑반'의 개봉을 앞둔 시점에서 한 언론 인터뷰에서 "혜리와 잘 만나고 있나"라는 취재진의 질문에서 "잘 만나고 있다"라고 대답을 한 것입니다. 워낙 잠잠하다 보니 한 취재진이 참지 못하고 영화 인터뷰자리에서 물어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청일전자 종영식에서 잠깐 언급된 근황

 

이후에는 tvn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종영 인터뷰에서 혜리가 자신의 남자친구인 배우 류준열과 관련된 질문에 "잘 만나고 있다"라고 짧게 대단한 것이 마지막 류준열 혜리 커플의 근황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무래도 사생활 관련된 질문에는 짧게 대답하는 모습이네요.

 

류준열 혜리 드라마 당시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이혜리 류준열 커플을 아직도 계속 ing 이라는 점입니다! 너무 커플 소식이 잠잠하다 보니 결별설이 돌기도 하는 것 같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구요. 단지 사생활 노출을 꺼려하기 때문에 커플 소식이 잠잠한 것으로 보입니다. 류준열 이혜리 커플이 앞으로도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혜리님의 Instagram 게시물 • 2020 3월 21 9:54오전 UTC

좋아요 136.2천개, 댓글 635개 - Instagram의 혜리(@hyeri_0609)님

www.instagram.com

 

 

류준열님의 Instagram 게시물 • 2020 3월 18 3:19오전 UTC

좋아요 167.5천개, 댓글 2,407개 - Instagram의 류준열(@ryusdb)님

www.instagram.com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