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많은 분들이 금호산업우에 물려있을거라 생각이 되어서 대응글을 올려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분석임으로 저만의 매매방법을 이용하였다는 것을 참고해주시고 가볍게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금호산업우 차트

금호산업우 차트 분석

금호산업우 차트를 분석해보면 급등을 한 이후에 급격한 하락을 한 모습입니다. 급등한 사유는 다름아닌 아시아나 매각 건 때문인데요. 아시아나 매각이 한진쪽으로 이뤄지면서 매각 기대감으로 급등하였습니다. 하지만 막상 한진에 매각 확정이 난날 급락을 하더니 그 이후로 단기 바닥쪽까지 하락하였습니다.

 

 

금호산업우 같은 경우 현재 30분 단일가로 움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래량이 굉장히 적어 현재 차트구간으로는 쉽게 급등이 나올 수 있는 부분으로 보입니다.

또한 거래량 실린 급등이후 거래량없이 빠지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한번의 급등을 보여줄 것으로 보여집니다. 

 

모아텍처럼 금호산업우도 날라갈까?

 

비슷한 차트로는 뭐가 있을까요? 제가 예전에 같은 매매방법으로 보는 모아텍이 있습니다. 모아텍도 30분 단일가로 거래량 없이 매매가 이루어지다가 한방에 거래량이 실리면서 1파 파동보다 더큰 2차 파동을 그렸습니다. 차트만으로 보자면 금호산업우 또한 같은 그림을 그릴 수 있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금호산업과 대한항공

금호산업우 이제는 어떤 재료로 움직이나?

일단 제가 생각하는 재료는 역시 아시아나입니다. 아시아나 매각이 이루어지면서 매각재료가 이제 끝난 것으로 보이지만 매각 최종 완료전에 무언가 재료가 하나 더 던져주면서 2차 급등을 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실적에 대한 기대감 또한 있습니다.

 

바닥을 치는 건설업종

 

금호산업은 건설산업을 주로 이루고 있는데요. 아시아나 리스크가 사라진다면 재평가가 이루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2021년에는 건설업이 강한 상승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규제정책 실패로 다시 공급을 확대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아쉬운것은 2020년말 다른 건설주들이 급등을 할 때 금호산업우만 움직이지 않았다는 것인데요. 수급만 한번 맞는다면 금호산업우는 한방에 날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이게 단일가 30분매매의 특징이죠.

 

이상으로 금호산업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객관적 분석없이 그냥 제 주관적인 생각만 올려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vividity.tistory.com/235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최신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최신 연일 폭락하는 시장속에서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에 대한 관심은 매우 높습니다. 그래서 가장 최신정보로 코로나 진단키드 관련주 내용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vividity.tistory.com

https://vividity.tistory.com/231

 

대우건설 주가, 저유가 쇼크 이겨낼까?

코로나 여파로 인해서 대우건설 또한 주가가 폭락을 연이어 지고 있습니다. 문제는 대우건설의 가치가 현재 주가를 반영하고 있는가 인데요. 지금 대우건설이 가지고 있는 리스크와 기회에 대

vividity.tistory.com

 

생생잡동

관리자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좋은정보/맛집탐험/정치시사 생생한 모든정보 저장소